-
Satta: 균형과 명상에서 영감을 받은 영국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Fashion/Brands 2025. 4. 5. 13:36
Satta는 ‘균형(Balance)’을 의미하는 산스크리트어에서 이름을 따온 영국 런던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도시 생활의 속도와 복잡함에서 벗어나, 내면의 평화와 자연과의 연결을 강조하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의류, 액세서리, 생활용품까지 포괄하는 컬렉션을 전개합니다.
브랜드 철학
Satta는 ‘삶의 단순화’를 주요 키워드로 삼습니다. 패션을 하나의 명상적 실천으로 보고, 소비자가 옷을 통해 자기 자신과 주변 환경, 그리고 자연과 조화롭게 연결될 수 있도록 디자인합니다. 슬로우 패션, 지속 가능한 생산, 천연 소재를 바탕으로 한 컬렉션은 Satta의 느린 아름다움을 전합니다.
디자인 특징
- 내추럴한 소재 사용: 오가닉 코튼, 리넨, 헴프 등 천연 섬유 위주로 구성되어 피부에 편안한 착용감을 줍니다.
- 내추럴 톤의 컬러 팔레트: 토프, 세이지, 브라운 등 자연에서 추출한 색감을 중심으로 구성.
- 리렉스 실루엣: 루즈핏, 드롭 숄더 등 신체를 압박하지 않는 실루엣 중심.
- 명상적 요소: 일부 제품에는 철학적 문구나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을 반영.
인기 제품
- Balance Tee – Satta의 슬로건이 담긴 시그니처 티셔츠로, 오가닉 코튼을 사용하여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
- Zen Garden Jacket – 일본 전통복에서 영감을 받은 심플한 재킷. 자연염색된 원단이 특징.
- Everyday Pants – 허리 밴딩과 여유로운 핏이 특징인 데일리 팬츠. 활동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춤.
마무리
Satta는 도시의 속도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리듬을 찾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브랜드입니다. 심플하지만 깊이 있는 디자인과 친환경적인 제작 방식은 ‘입는 명상’이라는 표현이 어울릴 만큼 진정성 있는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과 감성을 동시에 원하는 분들에게 Satta는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Fashion > Bran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Museum of Peace & Quiet: 고요한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0) 2025.04.05 Cav Empt (C.E): 기술적 미학과 디스토피아적 시선이 녹아든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0) 2025.04.05 Story mfg.: 지속 가능성과 전통 공예를 결합한 영국 패션 브랜드 (0) 2025.04.05 Susmie's Collection: 네팔의 영감으로 탄생한 바르셀로나의 감성 패션 브랜드 (1) 2025.04.03 Baraboux: 런던의 미니멀리즘과 90년대 감성의 빈티지 패션 아카이브 (0) 2025.04.03